일반과정

본문 바로가기

일반과정

일반과정안내 주부, 회사원, 일반인 등의 일반과정

입학자격

고등학교 3학년 재학중인 남, 여학생

신규실업자 : 고용보험 가입 이력이 없는자고등학교이상 졸업자 및 동등학력 소지자 (방통고졸업자, 검정고시합격자)

전문대 휴학자, 전문대이상졸업자

병, 의원 근무자중 자격증 미취득자

병, 의원사모님 / 유치원, 어린이집 운영자 및 강사님들 / 피부관리실 근무자

뷰티계열, 유아교육자, 사회복지과 대학생

중점영역

현재 구직 중인 전직실업자 : 고용보험 가입 이력이 있는 자이론교육(기초) - 간호학 전반에 걸친 기초간호학을 이론과 실습교육을 기초로 하는 기본교육과정입니다.

이론교육(심화) - 기초교육을 기본으로 전문 간호인으로써 갖추어야 할 필요한 부분을 심도있게 배우는 전문교육과정입니다.

병원실습 - 기초교육을 기본으로 전문 간호인으로써 갖추어야 할 필요한 부분을 심도있게 배우는 전문교육 과정입니다.

병원실습 - 간호조무사 시험에 응시하기위한 필수과정입니다.

특강 및 문제풀이, 취업준비 - 기초교육과 전문교육에서 배운 과정을 국가고시를 대비해서 핵심자료를 압축하여 오직 시헙합격을 위한시험 준비과정입니다.

- 혜택 -

회사원 / 일반인

간호조무사직이란 직업은 나이를 먹어도 일을 할 수 있는 평생 직장이랍니다. 간호조무사직은 나이 제한이 없습니다. 당신이 간호조무사직이란 직업에 조금이나마 관심이 있어서 간호조무사직을 생각 하신다면 당신은 가장 안정된 직업을 선택 하시는 겁니다. 우선 학원에 등록한 후에 일자리가 필요 하시다면 저희 학원에서 병원 아르바이트를 알선해드립니다.

주부

취업난이 심각한 요즘, 일자리 구하기 힘든 주부님들에게 가정일 외에도 사회에서 일을 할 수 있는 전문가로 교육하여 주부님들의 존재가치를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다른 타 직종에 비해서는 굉장히 많습니다. 실제로 병,의원에서도 주부님들을 선호하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간호직이란 직종은 본인만 열심히 한다면 10년이고 20년이고 평생직장이 될 것입니다.

남자 (대학생)

남자들은 대체적으로 간호직이란 직업을 아직까진 꺼려합니다. 그러나 21세기 다른나라에서는 남자간호직이 많습니다. 이건 우리나라의 고정관념입니다. 군대를 가기전에 간호조무사 자격증을 취득한다면 군대에 의무병으로 입대가 가능하며 굉장히 편한 군생활을 하실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의무병의 경력으로 제대후에 개인병원의 간호 업무나 행정업무, 사무장, 원무과, 방사선과 등 평생직장까지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여자보다는 남자에게 더 좋은 직업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병원일에는 남성이 해야될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일을 하시면 남자 간호조무사님들이 급여가 더 많으며 새로운 직장을 찾으시는 남성분들에게도 여성보다 훨씬 더 많은 일자리를 드릴 수 있습니다. 남성분들은 자격증 취득 후에 간호일만이 아니라 병원의 행정업무(원무과, 사무장과정)일을 하실 수 있으며, 입학과 동시에 취업까지 가능합니다. 남성에게도 평생직장이 될 수 있는 것이 간호직입니다.

병, 의원 근무자

병, 의원 근무자들의 경우엔 학원에 다니다가 중간에 그만 둔 분들도 계시고 그냥 소개나 인력광고지를 보시고 치과나, 한의원, 피부과등 근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지금 간호일을 하고계시다면 지금이 자격증 취득을 위한 기회입니다.

일반과정


그누보드5
Copyright © hmnurse.co.kr All rights reserved.